처음으로

“beyond
imagination
make
memories”

SCROLL DOWN
  • 여행지;평강식물원
    산정호수 입구에 위치한 평강식물원은 10만여 평의 면적에 한국 자생식물과 전세계의 식물 5,000여 종이 전시되어 있다. 동양 최대 규모의 고산식물이 모여있는 암석원을 비롯하여 자연생태를 재현한 습지원, 50여 개의 연못과 화려한 꽃들로 구성된 연못정원, 깊은 계곡이나 숲에서 자연 발생하는 이끼를 관찰할 수 있는 이끼원, 사철 푸르름을 뽐내는 잔디광장 등 12개의 테마원으로 구성된 종합식물원이다. 희귀식물 보존뿐만 아니라 자연생태학습장으로서 새로운 식물원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산정호수
    포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산정호수는 병풍과 같은 웅장한 명성산을 중심으로 호수 양 옆에 망봉산과 망무봉을 끼고 있는 호수다. '산속의 우물과 같은 맑은 호수'라 해서 산정호수라 불리고 있으며, 1925년에 농업용수로 이용하기 위해 축조된 저수지인데, 주변경관이 수려해 수도권에서는 즐겨 찾는 관광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호수 주변의 산책로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지만, 숙박을 하는 이들에게는 건강 산책 코스로 적합한 곳이다. 계절별로 봄, 가을 아침, 저녁에 피어오르는 호수의 물안개는 전설적이며 특히 저녁 무렵의 보트 놀이는 한 폭의 그림과 같다. 봄, 가을 명성산의 산행과 겨울철의 자연 그대로의 호수 빙판 위의 스케이팅은 스포츠를 즐기는 이가 많이 찾는 곳이며, 이외에도 놀이동산, 수영장, 눈썰매장, 온천 등이 개발되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시설도 다양하다. 특히, 오랜 전통으로 빚어낸 음식 맛은 빼놓을 수 없으며 자연산 우렁이, 버섯요리와 민물고기 매운탕, 더덕구이, 산채백반, 도토리묵 등 각종 건강식품으로 불리는 음식 맛은 전국에서도 알아준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한탄강래프팅
    한탄강래프팅은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곳으로 래프팅, 카누, 서바이벌, ATV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명성산, 억새꽃축제
    가을철이면 억새산행 대상지로 유명한 산이다. 서울에서 동북으로 84km, 운천에서 약 7km 거리에 위치한 명성산(922.6m)은 산자락에 산정호수를 끼고 있어 등산과 호수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태봉국을 세운 궁예의 애환이 호수 뒤편에 병풍처럼 펼쳐진 웅장한 명성산에 숨겨져 내려온 전설이 있는다. 망국의 슬품을 통곡하자 산도 따라 울었다고 하는 설과 왕건의 신하에게 주인을 잃은 신하와 말이 산이 울릴 정도로 울었다 하여 울음산으로 불리우다 울"명"자 소리"성"자를 써서 명성산으로 불린다는 전설이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베어스타운
    고객만족을 기업 목표로 사회체육 발전과 건전한 레저 문화를 가꾸며 스키리조트 산업의 선구적 역할을 하고 있는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 레저타운으로 국제스키연맹(FIS) 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근교형 스키장이다. 국내 최초로 렌탈 제도를 채택하여 아무런 준비 없이 찾아도 부담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초보자를 위한 광장형 슬로프 리틀베어(경사도 8도, 길이 600, 폭 65m)가 마련되어 있어 스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라도 안심할 수 있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슬로프를 포함, 총 10면의 스키 슬로프와 시간당 1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스키강습용 슬로프와 눈썰매장이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

  • 여행지;일동온천지구
    일동제일온천은 포천군 일동온천지구에 초입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 800m에서 끌어올린 유황온천수와 지하 1,000m에서 용출된다는 뛰어난 수질로 서울과 경인지역 이용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특히, 일동과 이동지역은 이동갈비의 명소이며, 주변산세가 수려해 백운산과 광덕산, 청계산, 운악산 등을 찾는 등산객들과 나산골프장, 일동레이크 등 골프장 이용객들까지 겹쳐 크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수질은 유황성분이 주를 이루며 류머티즘, 성인병, 당뇨, 고혈압, 신경통, 부인병, 관절염, 각종 피부질환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료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